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인천 청라 빵집 빵 맛집, 토모루 과자점

✅️업체명 : 청라 토모루 과자점
✅️만족도 : ⭐️⭐️⭐️(3/5)
✅️위치 : 인천 서구 청라라임로106번길 15
(청라중학교 앞, 청라역에서 버스로 20분 소요)

🌱청라 토모루과자점은 청라중학교 옆에 있는 베이커리입니다. 전용 주차 공간이 있어서 차로 방문해도 좋습니다.

🌱청라 롯데마트 인근에 있었는데 확장 이전해서 빵과 음료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하게 생겼어요.

🌱제가 방문한 평일 오후 4시에는 품절된 빵이 있었어요. 제가 가장 애정하는 포테이토 소세지도 없더라구요.

🌱그래도 워낙 빵이 다양해서 빵 고르는데에는 전혀 지장이 없답니다.

🌱품절된 빵이 간혹 있음에도 빵에 대해서는 아쉬움이 하나도 없습니다.

🌱저는 이날 빵만 5만원 어치 먹었는데, 역시 빵은 토모루입니다💕 맛 없는 빵이 없습니다.

🌱제 기준 빵 원탑은 토.모.루! 동네에 있던 지점이 사라져서 아쉽습니다. 내돈내산 후기입니다.

🌱매장은 식물원 같은 느낌으로 근사하게 꾸며두었답니다. 하지만, 빵 부스러기가 많고 홀 공간은 정돈되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.

🌱최고로 맛있는 빵을 골라보라면 저는 '양파 베이글'을 선택할게요. 베이글은 바삭하고, 양파 크림치즈는 달달한게 최고랍니다.

🌱2등은 먹물빵입니다. 호두가 들어가서 고소하기도 하고 달달합니다. 스테디셀러랍니다.

🌱전체적으로 빵은 역시 다 맛있습니다. 망고도 듬뿍 들어가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.

🌱하지만, 운영 서비스 측면에서는 각성할 필요가 있겠어요. 직원을 늘려야 하는것이 아닌가 싶더라구요.

🌱취식 공간도 제때 청소되지 않았고, 계산 후 빵을 바로 안주시길래 먹기 좋게 손질해서 주시는 줄 알았는데 포장만 벗겨서 주시더라구요.

🌱빵을 잘라주는 것도 안되고, 심지어 빵 하나 누락되서 다시 찾으러 갔습니다.

🌱돈은 돈대로 내고 빵은 못받을 뻔 했습니다. 이런 직원 잘못이라기보다는 일손이 모자라보였어요.

🌱본래 포장 위주로 운영되던 빵집이라서 아직은 미숙한 점이 보였습니다. 차차 좋아질거라 믿어요. 잘 먹고 왔습니다.